해외여행

02-738-2888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140-008-298248

 예금주 : (주)도야투어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

홈home > 해외여행

    • 사진보기
    • 지도보기

    여행지사진

    크게보기

    [LJ연합] 타이페이+단수이+예스지+101빌당 3박 4일

    진에어 항공 타이페이+단수이+예스지+101빌딩 3박 4일

    상품가격
    성인 : 569,000원
    여행기간
    3박 4일
    예약인원
    정원 20명 (최소출발 10명)
    여행지역
    대만
    이용교통
    진에어
    포함내역
    손님&가이드 왕복항공료, 항공 TAX와 유류할증료, 호텔[2인1실 기준], 식사(조/중/석식). 기본 관광지 입장료, 전용차량, 관광진흥기금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포함사항
- 이용항공 : 진에어
- 이용숙박 타이페이 이더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 조식 : 전일정 조식 
- 중식 : 전일정 중식 
- 석식 : 전일정 석식 
- 관광지 입장료
- 전용차량
- 관광진흥기금

 ▶불포함사항
- 가이드&기사 경비($40/1인)
- 선택관광비용
- 개인경비 및 매너팁
- 국내 교통비
- 여행자보험

기타
- 선택관광 비용
  1. 서문정 거리 투어 (망고빙수 2인 1개, 버블티 1인 1잔) : US$20/1인
  2. 발마사지 : US $30/1인

※ 전 일정 중 총 3회 쇼핑센터 방문합니다. 
※ 현지 호텔 및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숙박 룸 타입 변경 시,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싱글 사용시 3박 180,000원 추가, 3인 1실 사용시 엑스트라베드 추가 또는 퀸베드 2개 룸)

※ 본 상품은 연합 상품으로, 현지 행사는 타 여행사와 함께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대만 입국시 주의 사항

    - 질병 확산 방지를 위해 육류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및 육류 가공품 반입금지

      위반시 NTD 1,000,000 벌금 (한화 약 4,000만원)

제목 없음


1일차


상세일정

 


인천공항


타오위안











 

 인천공항 출발


 타오위안 국제공항 도착 / 입국 수속 후 현지 가이드와 미팅


 세계 4대 박물관 중에 하나인 국립고궁박물관


 장제스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념 공원 중정기념당


 200년 역사를 간직한 사원 자오궁


 대만의 현지인이 더 많이 찾는 라오허제 야시장 (TWD100/1인 간식비 제공)


 대만의 랜드마크 101빌딩


 석식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타이페이 이더 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조식]              [중식] 우육면      [석식] 몽골리안 BBQ


2일차


상세일정


예류



단수이













타이페이






 호텔 조식 후 예류로 이동


 자연이 빚은 독특한 형상의 기암괴석이 가득찬 예류해양공원


 중식 후 단수이로 이동


 오래 된 시장의 역사만큼 이나 맛집들이 즐비한 단수이 옛 거리


 영국과 스페인이 만난 이국적인 홍마오청


 ▶하얀색 기둥과 단수이 바다가 어우려져 아름다운 소백궁


 ▶대만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아름다운 학교 진리대학


 ▶일몰이 아름다운 랜드마크 어인마두


 석식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타이페이 이더 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조식] 호텔식     [중식] 예류 가정식     [석식] 딤섬


3일차


상세일정


스펀






지우펀




타이페이






 

 호텔 조식 후 스펀으로 이동


 소원을 담아 하늘로 띄우자 스펀역 천등날리기 (천등 - 4인 1개 포함)


 스펀의 또 다른 명물, 흔들리는 다리 징안치아오


 20세기 전반 금 채굴 지역인 진과스 황금 박물관


 드라마 온에어의 촬영지로 유명한 지우펀 옛 거리


 석식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타이페이 이더 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조식] 호텔식     [중식] 광부 도시락     [석식] 한식


4일차


상세일정


타이페이


타오위안



인천공항



 

 호텔 조식 후


 타오위안 국제공항 이동


 타오위안 국제공항 도착


 인천 국제공항 도착


 

 [조식] 호텔식      [중식]                [석식]

 



관광지 소개



  국립 고궁 박물관

  

 고궁박물원은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로써, 75만점 이상의 보물을 소장하고 있다. 본래는 중국 북경 자금성에 있었으나, 국공내전 시기인 1948년에 장제스의 명령으로 그 유물 대부분이 대만으로 건너왔다고 전해진다. 박물관 내에 소장하고 있는 소장품들이 워낙 많아, 3개월 단위로 한 번씩 유물을 바꿔서 전시하고 있다. 모든 소장품을 다 관람하려면 무려 8년 이상이 걸린다고 할 정도로, 규모와 개수 측면에서도 그 가치가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정 기념당

  

 중정기념당은 중화민국의 초대 총통이었던 장제스를 기념해 건설된 기념관이다. 조경이 잘 된 넓은 정원 위에는 대리석 건물인 기념관이 서 있고 정자, 연못 등이 배치되어 있다. 무게 25톤의 장개석 총통 동상을 비롯하여 전시실에는 사진과 기념품 등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중정기념당에 입장하려면 총 89개의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데, 이는 89라는 숫자가 장개석이 서거한 나이를 뜻하는 것이라고 전해진다. 계단 위에는 거대한 장제스 동상이 서 있으며, 근위병들이 그 동상을 앞에서 지키고 있다. (매 시각 정시에 근위병 교대식이 이루어 진다.)



  자우궁

  

 자우궁은 175.3년에 건립된 것으로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요 신봉하는 신은 흑면 마조입니다. 본궁은 6층의 정사각형으로 건축되어 있으며, 주전인 삼천전은 매우 장엄하고 규모가 있습니다. 용마루에는 쌍룡의 복, 록, 수, 삼선으로 보우하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 내 삼천전의 석사자는 1803년 작품으로 "숫사자는 입을 벌리고, 암사자는 입을 다물고: 있는 전통에 따라 지은 것으로 대만에서는 매우 보기 드문 것이며 이로써 사원을 보호하고 안정시키는 보물이 되었습니다.

 

  라오허제 야시장

  

 타이페이에서 가장 오래된 야시장 중 한 곳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붉은 색 간판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린야시장 처럼 큰 규모는 아니지만, 다양한 기념품과 먹거리를 판매하는 노점과 상점이 알차게 들어서 있습니다. 대왕 통오징어 큐브스테이크, 후추빵, 화덕만두, 각종 꼬치 같은 음식을 저렴하게 맛 볼 수 있습니다.

  ** 추천 먹거리

     : 지파이, 큐브스테이크, 과일쥬스, 버블티, 망고쥬스 등

 


  타이페이 101빌딩

  

 대만의 랜드마크인 타이페이 101빌딩은 8층씩 묶어 총 8개의 층으로 올렸는데, 이는 숫자'8'이 중화 문화에서 성장과 번영, 발전 등을 의미하는 길한 숫자이기 때문이다. 또한 타워의 엘레베이터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빠른 엘레베이터가 있는걸로 유명하며, 5층 매표소 부터 89층 전망대까지 올라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겨우 37초라고 한다. 타워의 지상1층 부터 5층까지는 쇼핑의 중심이며, 86층에서 88층의 전망대식 레스토랑은 구름위에서 식사하는 느낌을 준다고한다. 타이완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필수코스이다.

 

  예류 해양 공원

  

 예류해상공원은 타이완 북쪽 해안가 지롱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로부터 자동차로 약 1시간 가량 소요된다. 야류 지질공원의 바위는 수천만 년 전부터 파도의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생성되었다. 총 3개 구역으로 나뉘어져 관광할 수 있는데, 제 1구역은 버섯모양의 바위들이 밀집되어있다. 제 2구역은 1구역과 비슷한 모습을 갖추고 있으나, 야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여왕바위" 가 존재한다. 곧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소식에,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줄을 지어 사진을 촬영하기도 하는 대표 photo zone이다. 시원한 바닷공기를 마시며,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이다.

    

  단수이 옛 거리

  

 단수이 옛거리는 한국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말할 수 없는 비밀" 촬영장소로 유명하다. 강 주변으로 보행거리와 다양한 가게들이 형성되어 있다. 음식점과 길거리 상점, 다양한 먹거리등이 있으며, 단수이 대왕카스테라로도 유명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녁 해질무렵의 석양이 장관이다.

 


  홍마오청

  

 홍마오청(紅毛城) 은 붉은 머리털이라는 뜻으로, 1642년 네덜란드 인들이 이 건물을 사용하면서 해당 이름이 사용 되었다고 전해진다. 1629년 스페인에 의해 최초 건립된 본 건물은 1642년에는 네덜란드의 요새, 그 후에는 영국 영사관으로 사용되었다. 스페인,네덜란드,영국이 거쳐간 이 요새는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양식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유럽식가구들과 미니어쳐들이 전시되어 있다.

 


  소백궁

  

 정식 명칭은 '전청 담수이 관세무사 관저'이지만 보통 하얀 건물 덕에 소백궁(작은 백악관)이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옛 청나라 담수이 관세무사 관저로 사용되었던 건물로 19세기 서구 열강과의 접촉이 빈번해지자 서로 간의 무역과 교류가 생기게 되면서 생겨나게 되었다. 당시 청나라에는 세관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사람이 매우 적어 외국인들을 주로 고용해서 업무를 보게 했다고 한다. 새하얀 건물과 예전 식민지 시절의 길이 잘 어우러지는 곳으로써 산책로로 주로 쓰이고 웨딩 사진 촬영지로도 인기 만점인 곳이다. 거기다 소백궁은 담수이의 바다와 경치를 구경하기 아주 안성맞춤인 장소다.

 


  진리대학

  

 진리대학교는 대만의 타이페이에 있는 대학교이다.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인 진리 대학교는 아름다운 정원, 연못, 벤치 등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로멘틱한 배경의 관광지이다. 특히 관광지 자체가 영화 촬영지 라는 것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이다.

 

  어인마두

  

 단수이의 오래된 나루터 어인마두는 고기잡이 배들의 항구로 사용되던 곳이지만, 현재는 현대식으로 리모델링 되어 현지인들의 휴식공간으로 변화하였다. 바닷가를 따라 상점과 레스토랑이 줄지어져 있으며. 그 위로는 해안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 특히 선셋과 야경이 아름다워 사진찍는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장소이다.


  스펀역

  

 스펀은 밤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천등이 있는 작은 마을이다. 핑시선 기찻길을 중심으로 양쪽에 천등가게, 기념품, 먹거리 상점들이 즐비해 있다. 핑시선의 철도는 1시간에 한 대씩만 지나다니며, 기차가 다니지 않는 시간대에는 관광지로 사용된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서 남녀 주인공이 천등을 날리며, 서로에게 고백을 한 장소이기도 하다. 꽃보다 할배 - 대만편에서도 이곳에서 천등을 날리며 마지막 회차를 마무리 하였다.



  징안치아오

  

 스펀에서 천등을 날리며 소원을 빌고 싶다면 스펀에 가야하고, 스펀의 또 다른 명물을 찾는다면 '징안치아오( 靜安橋 )를 들 수 있습니다. 도보용 현수교인 징안치아오는 총 길이가 128m로 스펀 기차역과 마을을 잇고 있습니다.  흔들리는 다리 아래로 보이는 스펀 계곡과 지룽강을 바라보면 아찔합니다. 스펀역에서 상점가로 조금 가다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진과스 황금 박물관

  

 대만 동북부에 위치한 진과스는 20세기 전반까지 아시아 최대의 황금 생산량을 자랑하던 금광지역으로, 금 양이 줄자 폐광이 되어 관광지로 거듭난 곳입니다. 유리와 철근으로 지어진 박물관은 현대적인 모습을 자랑하고 있지만, 박물관 안에서는 옛 채광 문물을 만날 수 있으며, 진과스 지역의 역사 뿐 아닌 동서양의 황금의 역사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순도 99.9%의 220KG 황금인데, 황금박물관의 출구 근처이며 좌우의 구멍을 통해서 직접 황금을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갱도 체험과 사금체험도 할 수 있다.


지우펀 옛 거리

  

 거리마다의 낭만이 가득한 지우펀은 타이페이 시내에서 버스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1989년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영화 '비정성시(悲情城市)'의 배경이 된 장소이며, 일본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곳이 바로 지우펀이다. 언덕 위에 자리한 독특한 풍경과 옛 대만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다. 각 종 볼거리와 먹거리, 구경거리들이 다양하여 관광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마을의 꼭대기 '거띵'이라 불리는 곳에서 아름다운 마을과 바다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호텔 소개


타이페이 이더 호텔 (3성급)

YIDEAR HOTEL  


      


특징

  타이베이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 쉽게 접근 가능한 편리한 위치해 있는 이디어 호텔은 총 160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은 WI-FI, 평면TV, 청소용품, 옷거리, 무료 차 등 을 제공 하여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일일 청소서비스, 우편서비스, 택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주차장, 세탁실, 여행 안내소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