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02-738-2888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140-008-298248

 예금주 : (주)도야투어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교토/나라/고베

홈home > 일본여행 > 패키지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

    • 사진보기
    • 지도보기

    여행지사진

    크게보기

    오사카, 나라, 교토(1일 자유) 핵심관광 4일

    오사카, 나라, 교토 3박 4일 일정입니다. 2일차는 자유 관광일정이며 항공 불포함 상품입니다.

    상품가격
    성인 : 440,000원
    여행기간
    3박 4일
    예약인원
    정원 8명 (최소출발 8명)
    여행지역
    오사카
    이용교통
    항공 미포함 상품입니다.
    포함내역
    일정상에 표시 된 일본 현지 모든 지상비(호텔비, 식사비, 입장료, 전용차량or버스비), 가이드&기사경비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포함사항
- 이용숙박
   : WBF 난바 에비스 호텔 (2인 1실) 또는 동급
- 조식
- 중식 (2일차 제외)
- 석식 (2일차 제외)
- 가이드
- 관광지 입장료
- 전용차량

 ▶불포함사항
- 왕복 항공요금 , TAX 및 유류할증료
- 가이드 항공요금
- 개인경비 및 매너팁
- 국내 교통비
- 여행자보험


※ 쇼핑 1회 진행 일정입니다.
※ 현지 호텔 및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숙박 룸 타입 변경 시,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1인실 사용 시 3박에 9,000엔 추가요금)


1일차

상세일정


 인천공항



나라



오사카

 

 인천공항 출발


 간사이 국제공항 도착 및 입국 수속


 나라로 이동 

 

 세계 최대의 목조 건물 동대사 & 사슴공원


 오사카로 이동


 서일본 최대의 번화가 신사이바시 & 도톰보리


 자유관광 및 자유식


 석식 후 호텔 이동 후 휴식



  WBF 난바 에비스 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조식]              [중식]  현지식         [석식] 자유식 (1,000엔 지급)

2일차

상세일정




오사카






 

호텔 조식 후


 1일 자유 관광


 **가이드는 동행 하지 않습니다. / 중 석식 불포함


 호텔로 이동 후 석식 및 휴식


  WBF 난바 에비스 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조식] 호텔식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함

3일차

상세일정


교토





오사카




 

 호텔 조식 후, 교토로 이동


 교토의 숨은 명소 아라시야마의 도월교, 대나무 숲 치쿠린, 노노미야 신사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청수사


 영화 게이샤의 추억의 배경이 된 후시마이나리 신사


 석식 후 호텔 이동 후 휴식


  WBF 난바 에비스 호텔 또는 동급 [2인 1실 기준 ]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4일차

상세일정


오사카




간사이


인천






 

 호텔 조식 후


 일본 3대 성 중 하나인 오사카성 (천수각 불포함)


 일본 전통양식의 정원인 다이센 정원 & 녹차시음


 간사이 국제 공항으로 이동


 간사이 국제공항 출발


 인천 국제공항 도착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관광지 소개



  동대사

  

 사슴들이 뛰노는 사슴공원을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동대사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알던 규모의 사찰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일 정도로 세계 최대 목조 건물인 이 절의 규모는 놀랄만큼 거대합니다. 입장 후 사선에서 바라보는 절은 크고 정갈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대불의 안쪽에서 볼 수 있는 보살상은 절의 크기와 비례할 만큼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또한 동대사는 그 주변의 자연 경관도 훌륭합니다. 꽃과 나무들이 잘 다듬어진 정원은 봄에는 벚꽃이 가을에는 단풍이 물들어 관광객 사이에서 유명한 포토스팟입니다.

 

 

 사슴공원

  

 .사슴공원은 1880년대에 세워진 공원으로 약 1,100마리의 사슴들이 있으며, 나라의 역사적 유물이 잘 보존 되어 있습니다. 가까이에서 사슴들을 접할 수 있으며 사슴에게 시카센베(사슴전병)라고 하는 먹이도 줄 수 있습니다. 푸른잔디가 있는 넓은 공원에는 수많은 사슴들이 놀고 있으며 가까이 다가가도 사람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신사이바시

  

 지하철 미도스지센의 신사이바시역 주변 지역으로 젋은이들의 거리로 유명합니다. 우리나라 남대문 시장과 동대문시장과 비슷하지만, 거대한 건물과 건물 사이 아케이트 사이로 작고 세련된 상점들과 오락시설들이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없는 예쁜 악세사리나 다른나라에서 건너온 향이나 옷가지들 구제품들도 구입할 수 있으며, 천하의 부엌이라 불리는 오사카의 명물인 라면, 우동, 튀김, 타코야키 등의 많은 먹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

  

 .도톤보리에는 오사카에 방문한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쯤 가볼만한 거리입니다. 음식점과 술집, 오락실과 극장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서 있는 거리이고 포장마차나 노점상들도 즐비해 있습니다. 옛 에도시대에 유곽과 요정들이 있었던 자리가 지금에 와서 유행과 패션의 거리로 오사카를 상징하는 거대한 거리로 변모했습니다. 작은 골목들이 많이 연결 되 있어서 자칫하면 길을 헷갈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도월교

  

 도월교는 한자 발음으로 일본에서는 도게츠교라고 하며 밤에 달이 떠 있는 풍경을 보면 마치 달이 다리를 건너는 것 같이 보인다 하여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여러 신사들이 밀집된 지역으로 넘어갈 때 이용되는 주요 교통로 입니다. 세로 150m 가로 10m 정도의 규모로 양쪽에 인도가 있어 걸어서 이동 할 수도 있습니다. 도월교의 아래에는 작은강이 흐르고 있으며 산 아래 위치한 관광지 및 자연 풍경의 아름다움이 한눈에 보여 훌륭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여행자와 사진 작가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대나무숲 치쿠린

  

 아라시야마 역 인근에 위치한 치쿠린은 대나무 숲으로 우리나라의 담양 죽녹원과 비슷합니다. 숲 속에는 일본의 신사가 있으며 꽤나 넓어서 유로 인력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늘 높이 뻗어 있는 대나무 숲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노노미야 신사

  

 일본 문학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장소로 겐지모노 가타리의 무대가 된 신사입니다. 신사 내에는 손으로 문지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오카이메이시'라는 돌이 있어 연인과의 사랑, 합격 기원을 위해 찾는 일본인들이 많습니다. 신사 내부 오른쪽에는 여러가지 작은 명패를 팔고 있는데 행복기원, 교통 안전, 건강 기원 등 종류와 모양이 다양합니다. 명패에 글씨를 써서 왼쪽편의 거치대에 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신사의 가운데 부분에는 동전, 지폐 등을 시주하는 통이 있고, 시주를 한 뒤 소원을 비는 사람을 흔히 볼 수있습니다.

 


 청수사

  

 청수사는 오토와산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은 툇마루에서 교토의 절반을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특히 맑은 날에는 멀리 오사카까지 보이며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으로 사계절이 경관이 훌륭합니다. 청수사로 이어지는 산넨자카, 니넨자카 등의 길에는 전통적이고 세련된 가게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습니다. 눈이 즐거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해집니다. 교토의 풍경을 물씬 느끼며 산책을 즐기기에는 최고의 장소 입니다.



 후시마이나리 신사

  

 후시마이나리 신사는 게이샤의 추억에 등장하는 신사이며, 끝없이 이어지는 빨간 도리이로 유명합니다. 이 도리이는 그 갯수가 워낙 많아 천개의 도리이라고 불리는데 실제로는 천개도 넘는 갯수가 이어져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은 곡물과 술의 여우신을 모시는 신사여서 많은 여우 동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우는 곡식, 열쇠, 구슬 등을 입에 물고 있는데 각 여우마다 주관하는 것이 달라서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 여우상에 찾아서 소원을 빕니다.


 오사카성

  

 오사카의 상징인 오사카 성은 계절을 대표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들과 나무로 둘러쌰여 있어 관광객은 물론 많은 시민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3년의 공사를 걸쳐서 완성했으며, 그 당시의 그의 권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사카 성의 천수각에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생애와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어 역사 교육으로도 중요한 장소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다이센 정원

  

 26,000 평방 미터에 달하는 녹지로 가득한 청아하고 아름다운 다이센 공원은 넓은 잔디밭과 다양한 나무들, 아름다운 연못이 자리잡고 있어 일본인 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의 휴식처로 사랑 받는 곳입니다. 공원 안에는 그림같은 풍경의 연못과 일본 전통가옥, 꽃, 나무들로 가득한 곳으로 무역이 활발했던 사카이의 선인들이 남긴 발자취가 남아있는 곳 입니다.





▶호텔 소개



 WBF 난바 에비스 호텔(3성급)


  

      


특징

  오사카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이 매우 편리하여 현지 고객이나 여행객들에게 지지를 받고있는 호텔입니다. 우메다와 신사이바시, 난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등 오사카 부터 시작하여 교토에도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의 거점입니다. 300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샤워 및 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비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침식사(뷔페)는 매일 6시 반부터 열시에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부대시설

    레스토랑, 주차장, 24시간 운영 프론트, 세탁 서비스, 전자레인지, 한국어 대응 가능


QUICK MENU